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일상의행복

어린이날연휴 핑크퐁 페스티발 + 불꽃축제(토)2019-05-04

by 오렌지훈 2019. 5. 4.
728x90
어린이날연휴 핑크퐁 페스티발 +불꽃축제
(토)2019-05-04

어린이날행사 핑크퐁페스티발 in 롯데타워

어린이날 연휴 갈 만한 곳이 생겼네요.

낮엔 핑크퐁 페스트발 에서 놀다가

저녁엔 롯데타워 불꽃축제를~

특히 오늘 저녁엔 롯데에서 60억들여

불꽃축제를 한다고 하네요.

언론사 추산 1백만명정도 예상하니

어마어마 할듯...

아마도 중국인들도 일본인들도

연휴라 보러 올것 같다고 합니다.

핑크퐁 캐릭터  총출동

주변엔 꽃들이 만개했네요~^^

핑크퐁주변으로 둘러싼 철쭉 꽃밭

너무 이쁜 봄꽃이 주변에~♡

실내에 들어가도 핑크퐁행사가 진행중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롯데타워앞은 불꽃축제준비로 바쁘군요. 

좀 더 가까이 가볼까요?



라디오생방 스튜디오네요~^^

오늘밤 8시 불꽃쇼가 열리는 롯데타워
일본관광객+중국관광객 그리고 어린이날 연휴로
불꽃놀이를 보러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가 되겠네요.
언론사 얘기로는 백만명 추산하던데
사람들 많으면 사고들 많이 발생하는데

행사진행요원들 사고없이 잘 진행해 주시길~

멋진 불꽃놀이와 핑크퐁페스티발로
즐거운 어린이날이 될 것 같네요~^^

<잠실역 주차안내>

그밖의 주차장 정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