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블라블라

송중기,송혜교 이혼조정 신청(목)2019-06-27

by 오렌지훈 2019. 6. 27.
728x90

송중기, 송혜교 이별 수순

(목)2019-06-27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송송커플에

금이 가는 뉴스가 나왔다.


배우 송중기는 26일 송혜교를 상대로

서울 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을 했다고~


결혼 한 지 얼마 안되었는데 

송송커플에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

결혼 1년 8개월만에 이혼이라니~



이미 몇 달전부터 송송부부는 별거

돌입했으며 결국 이혼 조정 신청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 안타까운 소식이다.


송중기 측 박재현 변호사는 27일 보도를

통해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했는데 두사람의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 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고 싶다며

두 사람의 사생활 이야기인 만큼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2016년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2017년 부부가되었고 

1년 8개월만에 파경을 맞았다.


※ 송중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중기 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