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국내투자이야기

영화 기생충과 함께 짜파구리가 뜨는 이유(화)2020-02-11

by 오렌지훈 2020. 2. 11.
728x90

영화 기생충과 함께

 짜파구리가 뜨는 이유

(화)2020-02-11

짜파구리

전일 봉준호 감독이 오스카 시상식에서

4관왕을 하며 국위를 선양했는데

영화 기생충과 함께 주목 받는 것

있었으니 이름하여~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영화속 짜파구리

영화 기생충에 등장하는 짜파구리는

애당초 기생충 제작당시

영화사측에서 농심 측에

짜파구리를 영화소재로 쓸 수있는지

문의를 했고 농심이 이에 수용하면서

영화속 소재로 쓰게 된 것이다.


농심은 다음 달 미국 시장에

짜파구리 컵라면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고 기존 농심의 영업망을 통해

월마트나 코스트코등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란다.


최근 농심에는 기생충 수상을

전후하여 해외 거래처에서

문의나 구매요청이 크게 늘고있단다.

일단 3월부터 미국에서 먼저 출시하고

국내에서도 출시할지 검토중이라고~

짜파구리 인기

짜파구리는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면과

스프를 섞어 끓이는 음식이지만

미국인들에겐 익숙치않은 조리법이라

일단 두 상품을 혼합한 컵라면

형태로 먼저 내놓을 계획이다.

짜파구리 레시피

농심은 자사 유튜브 채널에

영어,중국어,일본어는 물론

포르투갈어,베트남어,미얀마어등

총 11개 언어로 짜파구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영상을 올려놨다고 한다.

영화 기생충의 수상이 가져온

놀라운 성과이며 변화다.


삼양불닭볶음면에 밀렸던

해외수출~ 기생충이 살려주나?

농심을 지켜보자.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