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반응형

2019/11/202

겨울왕국2 엘사드레스 벌써 동나(수)2019-11-20 겨울왕국2 엘사드레스 벌써 동나(수)2019-11-20엘사드레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협업(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영화 개봉도 하기 전부터 불티나게 팔려나가고 있다. 겨울왕국의 엘사, 올라프 등 인기 캐릭터를 넣은 맨투맨엘사 드레스 등은 출시하자마자 추가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인기다. 이랜드그룹이 최대 수혜자가 되고 있다.이랜드그룹이 겨울왕국2 컬렉션을 내놓은 브랜드는 로엠걸즈, 코코리따, 셀덴, 신디키즈, 앙떼떼, 오후, 치크, 포인포, 슈펜 키즈 등이다. 1년 전부터 디즈니와 함께 기획해 9개 브랜드에서 61가지나 내놨다. 이 중 엘사 공주의 드레스는 출시 이틀 만에 1차 생산량의 절반이 팔렸다. 로엠걸즈와 코코리따 등2개 브랜드에서 엘사 드레스를 내놨다. 로엠걸즈 제품은 온라인몰에서 첫날.. 2019. 11. 20.
증권사 유튜브 마케팅 치열한 경쟁(수)2019-11-20 증권사 유튜브 마케팅 치열한 경쟁(수)2019-11-20증권사들이 유튜브 채널 개설에 경쟁적으로 뛰어들고 있다. 업계에서 유튜브가 유력 광고 마케팅 플랫폼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다만 마케팅 성패는 나뉜 양상이다.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10대 증권사 중 메리츠종금증권을 제외한 9곳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증권사 영업 기반이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비대면 고객 유치 경쟁이 치열해졌다. 이에 유력 플랫폼인 유튜브를 통해 광고 마케팅 효과를 노리는 셈이다. 유튜브의 한 달 글로벌 이용자 수는 19억명이며, 국내에서도 지난해 11월 기준 이용자 수가 3122만명에 달한다. 이같은 추세 속 신한금융투자의 유튜브 마케팅 행보가 눈에 띈다. 신한금투의 구독자 수는 지난 13일 기준 3만2700여명으로1.. 2019. 11. 20.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