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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새우버거등
연말 먹거리 줄줄이 인상
(일)2019-12-29
롯데리아 새우버거
연말 먹거리 시장이 비상이다.
햄버거업체들이 잇따라 가격을 인상하고 있고
코카콜라와 농심등도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한다.
먼저 패스트푸드 1위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새우버거를 포함
제품 26종의 가격을 전격 인상했다.
인상폭은 2% 올렸다고 한다.
작년 12월 인상에 이은 1년만에 인상~
버거와 사이드메뉴는 100원~200원
올랐지만 우유,핫초코등 음료는 500원이나
가격이 비싸졌다고 한다.
버거킹 가격인상
버거킹도 총 27개 햄버거의 가격을
평균 2.5% 인상했다고 한다.
제품당 인상 폭은 최고 300원정도~
KFC도 핫크리스피등 조각치킨등
한 조각에 2,500원으로 3년연속 올라갔다.
징거버거는 4천원에서 3년간 올라
현재 4,700원으로 판매한다.
반면 맥도날드는 인상하지않았다.
콜라도 가격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그밖에 농심등 식품업계 1위업체들이
가격인상을 선도하고 있는데
이 때문에 후발주자들도 잇따라
가격을 인상할 것으로 관측된다고~
지난 연말에도 슬쩍 올리더니
이번에도 우유,제과,치킨등 업체에서
가격을 올려 전반적으로도
동종업계의 후발주자들이 눈치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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