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블라블라

영화 이지라이더 배우 피터폰다 별세(토)2019-08-17

by 오렌지훈 2019. 8. 17.
728x90
영화 이지라이더 
배우 피터폰다 별세
(토)2019-08-17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
피터폰다가 별세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또 하나의 별이 졌구나
하는 생각에 우울해지네요.

데니스호퍼와 잭니콜슨과 함께
열연한 이지라이더는 사회적
반향을 이끌었던 명화이자
제 인생영화였는데 아쉽네요.

배우 제인폰다의 남동생이기도
한 그는 최근 고스트라이더 라는
영화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니콜라스케이지와 피터폰다
<고스트라이더 출연>

피터폰다의 아버지
황야의결투,태양은 가슴마다
유명한 명배우 헨리폰다


■ 피터폰다 별세
할리우드 원로배우 

피터 폰다(79)가 

16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자택에서 별세했다.


이날 할리우드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피터 폰다는

 폐암과 호흡기 합병증으로 

투병하다 가족들의 곁에서 

눈을 감았다.

그의 누나인 제인 폰다는 

"우리 가족의 이야기꾼인
남동생을 잃은 슬픔이 

너무 크다"라고 애도했다.


피터 폰다는 

1969년 반(反) 문화 

클래식 무비 수작으로 

꼽히는 '이지 라이더'

에서 잭 니콜슨, 데니스 호퍼와 

열연해 스타덤에 올랐다. 


또 1997년 작 

'율리스 골드'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최근에는

 '더 패션 오브 에인 랜드'
2000년 골든글로브상을 받았다.

■ 영화패밀리 폰다家

피터폰다 제인폰다 그리고
 아버지 헨리폰다

 이지라이더 피터폰다

 당신때문에 행복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