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자동차이야기

팰리세이드 타고 그래미시상식 나타난 BTS(월)2019-02-11

by 오렌지훈 2019. 2. 11.
728x90


그래미어워드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차 미국으로  건너간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요즘 SUV에서 돌풍을 이끌고 있는 팰리세이드를 타고 나타났다.

이미 팰리세이드 출시전 광고촬영을 한 적이 있었는데  대외행사에서도
멋있는 팰리를 타고 나타난 것이다.   색상은 문라이트 클라우드 색상인듯~

 주차장에서도 한컷~   
북미사양이라 범퍼뒷부분이 크롬이네요.  트윈머플러가 아닌건 ? 궁금하네요.
큼지막한 로고가  똭~!!  현대차임을 자랑하지만 느므 크다~~~^^
뒷 테일램프는 압권이네요. 
문라이트색상은 조명에 따라 달라보여요. 어두운 곳에서는 블랙과 헷갈립니다.

 조명을 받으니 문라이트 색상이 드디어 나타나네요~^^
 멋진 방탄소년단과 멋진 팰리세이드가 자랑스럽네요.
 다음번에는 BTS가 시상자가 아닌 수상자로 볼 수 있길 기대 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