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토끼와 거북이의 재테크 경주 ▒
투자종목이야기

OTT의 성장과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광고사 나스미디어(금)2020-02-14

by 오렌지 오렌지훈 2020. 2. 14.
728x90

OTT의 성장과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광고사 나스미디어

(금)2020-02-14

나스미디어는 모바일 플랫폼등

디지털 광고관련 회사다.


요즘같이 집밖이 무서운 시기(?)에

극장보다는 넷플렉스 왓챠를 통해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기 때문~


지난해 4분기 나스미디어 실적은

매출액 309억 영업익 93억이다.

전년대비 +10.2% 42.1% 성장했다.


올해는 매출이 1,277억 영업익 361억

내년에는 1,419억과 408억을 추정한다.

나스미디어 일봉

예상대로 숫자가 나온다면

5만원대 중반이 가도 어색하지 않다.

금일 현재가 40,850원


<< 투자 포인트>>

나스미디어 시총 : 3,576억

2003년 설립되어 디스플레이광고사업 영위.

네이버,다음등 주요포털사이트와 틱톡등

모바일 매체를 고객사로 두고 있음.

IPTV는 올레TV등을 주요고객사로 확보.


향후 모바일 광고 온라인 광고시장

주력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감이 큼.

 영업익 : 306억(19년)--> 362억(20년추정)

==> 408억(21년추정)

EPS : 2,355원 -->2821원(20년추정)

-->3,210원(21년추정)

PER : 13배(19년) --> 18배(현재)


글로벌 국가들이 각종 전염성 질환

(코로나19,지카바이러스등) 확산으로

외부활동이 제한되어 OTT기대감과 더불어

이벤트 드리븐성 상승도 예상되는 싯점임.


위에도 언급했지만~

5만원대 중반이 가도 전혀

어색하지 않기에 지금은 추세를

즐기기에 딱~! 좋은 싯점이다.


반응형

댓글26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