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속옷 모델 등장
품절대란 소동
(금)2021-09-17
캘빈클라인 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아시아인 중
처음으로 모델이
되었다는 소식이다.
미국 뉴욕 휴스턴
거리에는 대형광고판
이 걸렸는데~
캘빈클라인 가을
캠페인 광고판에
제니가 등장했다고
한다.
패션업계에 따르면
제니는 최근
캘빈클라인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 참여
했다고 한다.
광고판 속 제니는
과감한 속옷 차림으로
당당함을 뽐냈는데~
해당 브랜드의 화보는
제니의 SNS에도
등장한 바 있었는데
캘빈클라인 화보
공개 당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제니가
화보에서 입은
제품은 와이어 없는
코튼 브라렛 인데
디자인이 세련되고
편안함을 강조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편안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게 최근의
속옷 트렌드 라고 한다.
몸을 옥죄는 와이어가
든 브래지어 보단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을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함과
본인의 신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
(Body Positive)
트렌드가 확산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도
올해 7~8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83% 증가했다고
하며
여성용 사각팬티의
매출도 293%나
늘었단다.
이 브랜드의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올 상반기 처음으로
삼각팬티 판매량을
넘어서기도 했다.
이랜드그룹
브랜드에서도
와이어 없는 브래지어
상품의 인기가 높다고
하며 흥행이라고 한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의
편애브라 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만장,
누적 매출 1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한다.
레깅스도 그렇고
속옷도 편하고 기능성을
강조하는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블라블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부 60세 이상 및 의료진 부스터샷 예정, 접종대상 확대 연령 ?(일)2021-09-26 (0) | 2021.09.26 |
---|---|
화천대유 이성문 대표 인터뷰 내용 (일)2021-09-19 (1) | 2021.09.19 |
스캔들 구설수 없이 광고비 10억 버는 가상인간 로지 장점 과 특징 (일)2021-09-12 (0) | 2021.09.12 |
코로나 걸리면 어떤 증상 과 후유증 오나, 절반 이상 후각장애 1위 (목)2021-09-09 (1) | 2021.09.09 |
모더나 화이자 백신 코로나 백신, 1차 보다 2차 접종 더 아픈 이유 (토)2021-09-04 (1) | 2021.09.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