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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투자이야기

운동복서 일상복으로 명품브랜드 레깅스 시장전망(월)2021-06-28

by 오렌지훈 2021. 6.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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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복서 일상복으로

명품브랜드 레깅스

레깅스 시장전망

(월)2021-06-28

레깅스 시장전망

요가복에서

시작해

헬스복,일상복으로

진화한 레깅스

 

처음에는

민망하다고

눈총을 받기도

지만..

 

이제는

 일상복 수준

되어버려

익숙해진

레깅스 패션~

 

 

미국 유나이티드항공 레깅스사건

레깅스의 나라

미국에서도

2017년 모항공사가

(유나이티드)

레깅스를 입은

10대 소녀들

탑승을 거부해

역풍을

(주가 급락)

맞기도 했다.

 

일상복이

되어버린 레깅스

때문에~

 

이 시장에

이제는 구찌같은

명품 브랜드

진입하고 있다.

레깅스 시장규모와 전망(출처:머니투데이)

<< 레깅스 시장규모 >>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

따르면

 

전 세계

레깅스시장 규모는

약 142억1,020만달러

(약 16조원) 로

2016년 대비 10%나

증가했다고 한다.

 

"출근할때도 입는다고? 300만원짜리 레깅스까지"…쫄쫄이의 화려한 변신 무죄? [알쓸소비] (naver.com)

 

"출근할때도 입는다고? 300만원짜리 레깅스까지"…쫄쫄이의 화려한 변신 무죄? [알쓸소비]

전세계 레깅스 시장 16조원...한국 3위 구찌 버버리 명품 브랜드도 뛰어들어 "출근할 때도 입어요" MZ세대에 각광 [신미진의 알쓸소비-9] 레깅스가 세상 밖으로 나왔다. 더 이상 추위를 피하기 위해

n.news.naver.com

 

국가별로는

미국이 단연 1위다.

(6조7,600억원)

 

 

놀랍게도~

한국은

일본에 이어

3위의 규모다.

(7,227억원)

 

인구에 비해

규모가 3천억대인

중국과 인도를

큰 차이로 제끼고

전 세계 레깅스

시장 3위라니...

 

미국의 룰루레몬

요가복의 샤넬

불리는 

미국 룰루레몬

시가총액은

53조원에 달해

 

지난 3월에는

BMW(시총 48조)

따돌리기도 했단다.

 

요가복으로

시작해

운동복,일상복이

된 레깅스패션

명품 브랜드도

팔기 시작했는데~

 

구찌 레깅스 가격이 334만원

구찌 레깅스

334만원

팔리고 있으며~

 

버버리 레깅스

버버리 레깅스

(60만원)

버버리 특유의

무늬 디자인으로

특색있다.

 

룰루레몬 레깅스

그에 반해

레깅스 시장1위

룰루레몬 제품은

10만원~20만원대.

 

여성들의

전유물로 생각되던

애슬레저룩

 이제 남성들을

위한 레깅스가 

나오면서

 

남성용 맨즈 컬렉션

맨즈 컬렉션

나오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젝시믹스

(국내1위)제품과

안다르 제품광고에

김종국,2PM 등의

연예인 모델을

기용하고 있다.

 

젝시믹스 모델 김종국

요가복에 이어

자전거용 레깅스

남성 헬스복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레깅스가

 

웍슬레저

최근에는

웍슬레저라는

(워크+애슬레저)

부츠컷 팬츠를

내놓으면서

 

오피스룩 레깅스

까지 나오면서

 

사무실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나왔다고 한다.

 

이런

레깅스시장

성장에는

명품 브랜드

아니라

 

스포츠 브랜드들

나이키,언더아머

아디다스등도

참여하면서

점차 대중화

앞당기고 있다.

 

 

아울러

국내에서 레깅스를

생산해 세계에

수출하는 기업들이

있어 주목이 된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좋겠다.

 

룰루레몬 언더아머 손잡고 함께 성장하는 호전실업(수)2021-06-23 (tistory.com)

 

룰루레몬 언더아머 손잡고 함께 성장하는 호전실업(수)2021-06-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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